UPDATED 2023.2.8 수 18:39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넥슨, 신작 MMORPG '히트2' 연내 출시
송진원 기자 | 승인 2022.01.26 13:53

넷게임즈의 신작 HIT2(히트2)가 이미지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넥슨은 26일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하는 신작 MMORPG HIT2의 게임 콘셉트를 담은 대표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넷게임즈 산하 XH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HIT2는 원작 HIT 이후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PC 멀티플랫폼 게임이다. HIT와 오버히트를 제작했던 핵심 인력이 주축을 이뤄 넷게임즈의 RPG 성공 신화를 이어갈 차기작을 목표로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HIT2는 HIT 특유의 캐릭터를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자유도 높은 MMO 환경에서 제공한다. 유저는 왕이 되기 위해 성장하는 스토리 아래, 다른 영지와 경쟁하고 성을 점령하는 과정을 통해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 2종은 부와 통치권이 걸린 공성전의 중심지, 인테라 성과 HIT2 속 여정에서 마주하는 트리아 필드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HIT2 개발을 총괄하는 박영식 PD는 “HIT2에선 게임 속 규칙을 유저가 스스로 정할 수 있는 높은 권한을 부여해 이전과 다른 차원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라며 “정통 MMORPG 팬층의 눈높이에 맞는 완성도를 위해 개발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넥슨은 2022년 연내 ‘HIT2’ 정식 출시를 목표로 주요 게임 콘텐츠와 서비스 정보를 차례로 오픈할 예정이다. 오는 2분기에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