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신왕(Kaixin001)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아기자기한 3D 무협 RPG <전설의 협객:108영웅의 길>(이하 전설의 협객)'이 금일(28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설의협객>은 인기 걸그룹 레인보우의 적극적인 홍보 활동과 한국 유저들의 성향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전설의협객>은 3D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캐릭터, 간단한 조작법 등으로 무협장르 특유의 높은 진입장벽을 허물어 넓은 유저풀을 보유하는 데에 성공했으며, 티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무료게임 부문 1위에 등극하는 등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전설의협객>은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 다운로드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교환 코드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11월 7일(금)까지 명사던전과 종사던전의 최종 관문에서 100% 확률로 호박 아이템이 드랍된다. 호박은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 이벤트'와 캐릭터 체력 회복에 사용된다.

카이신왕 글로벌 게임사업부 책임자 Joyce(조이스)는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로 전설의 협객이 보다 많은 마켓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었다”며,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힘 쏟겠다”라고 전했다.

<전설의협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legendhero10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