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1 금 16:55
상단여백
HOME 취재
'튜토리얼 첫 도입' OOTP23, 프리오더 시작 4월22일 출시
최호경 기자 | 승인 2022.03.23 12:15

MLB 라이선스 야구게임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이하 OOTP 베이스볼)의 최신작 ‘OOTP23’이 4월 22일 출시된다.

‘OOTP 베이스볼’은 PC 온라인 기반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실제 구단을 운영하는 듯한 리얼한 게임성이 특징이며 MLB, MLBPA와 KBO의 라이선스 계약으로 최신 이적 정보와 로스터를 그대로 반영했다.

컴투스는 오는 4월 22일 메이저리그 개막 시즌에 맞춰 OOTP 공식 홈페이지, 스팀과 에픽스토어 등에서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출시 전까지 OOTP 웹사이트에서 게임을 미지 주문하는 프리오더(사전예약)를 진행한다. 

OOTP23은 이번 프리오더 페이지에 새롭게 적용되는 다양한 업데이트 정보를 함께 소개했다. 유저들의 게임 적응을 돕기 위한 튜토리얼 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해 방대한 데이터를 자랑하는 OOTP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누구라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층 고도화된 3D 애니메이션으로 실사와 같은 선수들의 모습을 구현할 예정이며, 핵심 콘텐츠인 클럽관리 시스템의 다양한 옵션을 추가해 자신만의 베스트 라인업을 미리 설정할 수 있다.

한편, OOTP 베이스볼은 지난해 시리즈 최초 한글화 정식 버전 업데이트으로 국내 팬들도 언어 장벽 없이 쾌적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