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멀린스가 개발한 인스크립션이 게임 개발자 선정 시상식(Game Developer Choice Awards, GDCA)에서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했다.

인스크립션은 로그라이크 덱 빌딩 게임으로 죽음과 공포의 카드게임을 펼쳐 살아남는 스토리다. 게임은 메타크리틱 85점, 스팀 유저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을 유지하고 있다.

인스크립션은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와 함께 개최된 인디 게임 페스티벌(Independent Games Festival, IGF) 최고상인 시머스 맥널리 대상을 수상해 GDCA와 IGF을 석권한 최초의 게임이 됐다.

GDCA는 총 12개 분야에서 시상이 이뤄졌으며,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친 인물에 드래곤퀘스트의 아버지 호리이 유지가 평생 공로상을 수상했다.

GDCA 전체 수상작은 아래와 같다.

- 올해의 게임 (Game of the Year) : 인스크립션, 다니엘 멀린스
- 최고의 데뷔 (Best Debut) : 발하임, 아이언게이트 스튜디오
- 참가자 선정 (Audience Award) : 발하임, 아이언게이트 스튜디오
- 최고의 오디오 (Best Audio) : 언패킹, 위치 빔
- 최고의 혁신 (Innovation Award) : 언패킹, 위치 빔
- 최고의 기술 (Best Technology) :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인섬니악
- 최고의 시각 효과 (Best Visual Art) :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인섬니악
- 최고의 이야기 (Best Narrative) : 사이코너츠2, 더블파인 프로덕션
- 소셜 임팩트 상 (Social Impact Award) : 보이프렌드 던전, 킷폭스 게임즈
- 최고의 디자인 (Best Design) : 잇 테이크 투, 헤이즐라이트 스튜디오
- 평생 공로상 (Lifetime Achievement Award) : 호리이 유지
- 앰베서더 상 (Ambassador Award) : 스티브 스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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