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두 소셜게임 제작사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는 <애니팡>과 <애니팡사천성>에서 건강을 테마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먼저, <애니팡>에서 28일(화)부터 10일간 '정관장 복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정관장 복권 이벤트’는 <애니팡> 이용자가 홍삼으로 바뀐 폭탄을 10개 터트리면 정관장 복권 1장을 획득하여 응모하는 방식이다. 복권 응모 시, 총 1,500명에게 홍삼원 마일드 1박스(30캔)를 증정하며 그 외에도 토파즈 100개,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친구에게 하트 메세지를 보내거나, Google Play 별점 리뷰를 남기면 추가로 복권 획득이 가능해 다양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애니팡사천성>에서는 29일(수)부터 10일간 떡보의 하루와 '팔도떡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속 팔도떡 패 4종을 모으고 친구에게 딸기를 보내면 이벤트에 1회 응모하는 방식으로, 응모 시에 팔도떡 세트, 페리 30개,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10일 동안 총 2,000명에게 팔도떡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마케팅 총괄 이의중 이사는 "<애니팡>과 <사천성>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이용자 분의 건강을 챙겨드리는 의미로 정관장 및 떡보의 하루와 공동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지인 및 친구들과 함께 건강도 챙기며, 유쾌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