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1 금 16:55
상단여백
HOME 취재
김택진 대표 "최우선 목표는 글로벌 게임회사 도약"
최호경 기자 | 승인 2022.03.30 11:59

엔씨소프트가 3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엔씨소프트 R&D센터에서 제25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김택진 대표는 주주총회 인사말에서 “개발 초기 단계부터 글로벌 고객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고 반영하는 오픈형 R&D 기조를 만들어가고 있다. 현재 엔씨소프트의 최우선 목표는 글로벌 게임 회사로의 더 확고한 도약”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는 2022년 하반기 PC·콘솔 타이틀인 TL(Throne and Liberty)의 글로벌 론칭을 예정하고 있으며, 리니지W는 하반기 북미와 유럽 등 서구권 국가에 출시할 계획이다.

김택진 대표는 “주력 장르인 MMORPG 뿐 아니라 액션 배틀로열, 수집형 RPG, 인터랙티브 무비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개발 중”이라며 “신작을 PC, 모바일에 이어 콘솔 플랫폼까지 확대 탑재하여 엔씨소프트의 무대를 더 크고 넓은 세계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주주, 고객, 조직 구성원들의 의견을 다각적으로 청취하며 기업 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종합 게임 기업으로서의 자세를 견지하며 한층 강력한 도전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주주총회에서는 △재무제표 승인 건 △기타비상무이사 선임 건 △감사위원 선임 건 △사외이사 선임 건 △이사보수한도 승인 건 등 총 5개 안건이 모두 원안대로 가결됐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