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사이트 (http://www.panggame.com/)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 MMORPG <에다전설:스피드>(이하 에다전설)가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에다전설>의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11월 11일(화)까지 14일간 진행되며, 할로윈 기념 코스튬과 탈 것, 펫으로 구성된 한정 코스튬 3종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페셜 코스튬은 호박 모양의 모자와 귀여운 마녀 복장 등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였고,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시간 내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나 드랍률을 2배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31일(금)까지 불시에 마을에서 GM 상점이 오픈되고, GM이 거래소를 통해 등록한 아이템을 판매하며, 11월 3일(월)부터 7일(금)까지는 특정 필드에서 숨어있는 GM 상점을 찾아 스크린샷을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아기자기한 귀여운 캐릭터가 시선을 끄는 토종 온라인 MMORPG <에다전설>은 빠른 레벨업으로 육성 스트레스를 줄이는 등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유저 편의기능을 충족함과 동시에, RPG의 꽃인 강력한 PvP 시스템과 다양한 전투 콘텐츠 및 대결 콘텐츠를 통해 탁월한 컨트롤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에다전설>에서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라며, “앞으로도 신선한 재미를 꾸준히 제공하며 유저들과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다전설:스피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edda.pang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