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이 호평을 보내고 있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유저들은 '드디어 게임다운 게임이 1위에 올랐다'고 평가하고 있다.

넥슨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은 지난 1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및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게임은 24일 오전 8시 출시한 지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사전 다운로드 120만 건, 사전 캐릭터 생성 110만 건 등 이용자 호응에 힘입어 출시 당일 100만 명의 이용자 수를 기록했다.

네오플의 이원만 라이브디렉터는 “던전앤파이터와 함께 청춘을 보낸 한 사람으로서 매출 순위에 대한 목표를 세우지 않았었고, ‘재미있다’라는 말을 가장 듣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목소리를 들으며 좋은 업데이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헌 대표는 “넥슨의 체질 개선을 통한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절체절명의 각오로 넥슨컴퍼니 임직원 모두가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냈다”며 “사랑받는 게임사가 되기 위해 오로지 이용자가 생각하는 게임의 재미를 찾아가는 데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넥슨은 양대 마켓 정상에 오른 것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라이언 코크스(1111개)’를 얻을 수 있는 쿠폰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