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30일 채널링 포털 온게이트(www.ongate.com)를 통해 스팀펑크 MMORPG ‘증기의성’ OBT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팀펑크 MMORPG ‘증기의성’은 산업혁명 시대를 토대로 한 독특한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으로 무장한 액션 RPG로, 이미 북미 외 4개국에서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안정적인 게임환경과 운영에 대해 인정받았다.

아이템베이는 지난 16일 ‘증기의성’의 비공개테스트(CBT)부터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오늘 OBT 및 상용화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템베이는 OBT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6월 30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탈것을 강화시킬 수 있는 코인상자와 전설장비를 제공한다. 또한, POWER, PVP, 명성의 각 랭킹에서 1순위에 기록된 유저에게는 아이패드미니, 하이브리드 자전거 상품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온게이트를 통해 ‘증기의성’을 플레이할 경우 25레벨, 30레벨, 35레벨을 달성한 각각의 유저에게 아이템베이에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차등 제공하며, 해당 레벨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아이패드미니를 지급하는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증기의성’ 채널링과 이벤트 세부 내용은 온게이트 홈페이지(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