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직접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어드벤처 러닝게임 <전설의 도둑왕 for Kakao>(이하 전설의 도둑왕)'이 금일(28일) 신규 캐릭터 '쿠라'와 신규 기구 '스페로우'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전설의 도둑왕>은 닥터헬, 로프, 앨리, 캐치 등 기존 캐릭터에 이어 신규 캐릭터 '쿠라'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림자 조직의 간부 출신 '쿠라'는 조직을 배신한 S급 캐릭터로, 적 NPC의 공격이 무력화되는 속성을 가지고 있어 초보 이용자들의 쉬운 플레이가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신규 기구 '스페로우'은 플레이 중 일정한 확률로 골드폭죽이 터지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골드를 빠르고 쉽게 모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보다 안정된 환경에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버그수정 등 이용자 편의와 쾌적한 게임 환경 제공에 힘을 쏟고 있는 <전설의 도둑왕>은 구글플레이 캐주얼게임 인기 6위에 오르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재숙 대표는 "이번에 추가한 신규 캐릭터와 신규 기구 등으로 유저들이 보다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기존과는 차별화된 기능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설의 도둑왕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설의 도둑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dodoock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든지 구글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rhaon.stealRun)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