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의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이 티머니복지재단과 '일상의 동반자! 최고의 파트너! 2022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2022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은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대중교통을 안전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선정해 창작물을 제출하면 된다. 원신의 캐릭터, 명대사, 이미지 등의 IP를 접목시킨 2차 창작물도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대중교통을 가장 많이 애용하는 MZ세대인 ‘원신’ 유저를 포함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 일상에서 익숙해져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대중교통이 가진 대중성이라는 가치에 초점을 맞춰 보다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환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대학생 및 일반인 부문으로 1인 1팀 또는 2인 1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영상, 웹툰, 또는 포스터 중 1가지 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대상 팀에게는 500만 원, 최우수상 세 팀에게 200만 원, 우수상 여섯 팀은 100만 원의 상금을 각각 지급할 방침이며, 특별상 10팀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티머니 충전권 총 20매를 지급한다.

아울러 공모전 수상자에게 ‘티머니복지재단 명의 상장’을 수여하고, ‘호요버스 서울 오피스 방학 인턴’ 면접 기회를 부여한다. 호요버스 방학 인턴에 선발되면 하반기 진행 예정인 원신 마케팅/커뮤니티 캠페인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