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28일 자사가 개발한 충돌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샷 for Kakao>를 구글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몬스터샷 for Kakao>는 <에픽크로니클>, <에픽하츠>, <활 for Kakao>를 개발한 펀터스퀘어가 선보이는 신작으로, '당기고 튕긴다'는 새로운 패더다임의 전투방식에 몬스터 수집, 육성, 전투라는 정통 RPG 요소를 결합해 쉽고 접근성이 높으면서도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몬스터샷 for Kakao>는 불, 물, 자연, 빛, 암흑의 5속성으로 구성된 300여 종의 몬스터를 육성하고 수집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들의 스킬과 불리한 전세를 뒤집는 강력한 필살기, 동료를 스쳤을 때 발동되는 특수 기술 등 다양한 전략적 묘미가 더해져 매번 새로운 느낌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슬링샷 RPG 장르 최초로 지원하는 실시간 네트워트 동기화 방식의 PVP(유저 간 대결)는 <몬스터샷 for Kakao>가 내세우는 가장 큰 장점이다. 수백여 종의 몬스터 중 셋으로 구성된 자신만의 팀을 구성, 상대방과 턴제로 겨루는 <몬스터샷 for Kakao>의 PVP는 4:33이 <활 for Kakao>에서 쌓은 노하우가 집약된 콘텐츠로 뛰어난 매칭 밸런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4:33은 <몬스터샷 for Kakao>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 18일까지 공식카페에 가입하거나 레벨5, 10, 15를 달성할 때마다 유료 캐시인 '루비'나 게임머니, 문화상품권, 백화점상품권을 추첨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번째로 오는 11월 10일까지 <몬스터샷 for Kakao>의 초반 대표 몬스터 '어린 숙면초, 어린 불면초, 어린 민병초'를 모으면 5천 골드를, '파란 뀨잉, 쫄병 구리, 탐험 구리'를 모두 수집하면 모험의 날개 20개를, '빛의 기사 큐브, 마왕 더스트'를 모은 유저에게는 3~6성 몬스터 뽑기권을 지급하는 '수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 번째로 오는 11월 10일까지 이벤트 던전인 '도전의 숲 3'을 클리어한 유저 전원에게 빛 속성 시드 몬스터 '프로무스'를 지급한다.

<몬스터샷 for Kakao>의 캐릭터 정보, 스킬, 필살기, 장비 등 정보는 <몬스터샷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shot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