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를 28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IP(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하여 원작의 재미요소를 모바일에 최적화한 횡스크롤 RPG로, 실시간 4인 파티플레이와 스페셜 던전, 캐릭터별 새로운 시나리오 전개가 특징이다.

또한 ‘데몬슬레이어’, ‘듀얼블레이드’, ‘카이저’, ‘엔젤릭버스터’, ‘메카닉’ 등 인기캐릭터 5종과 2,500여 개의 퀘스트을 비롯하여, 길드 시스템, 보조직업, 캐릭터 전직 시스템 등 원작의 재미요소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갖췄다.

특히 캐릭터의 얼굴, 헤어, 의상 등을 유저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코디 시스템’, 귀여운 외형과 다양한 능력치를 가진 ‘펫’, ‘라이딩 시스템’ 등 ‘메이플스토리’ 원작에서 큰 호응을 얻은 재미요소를 추가했다.

넥슨은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서 각종 장비와 코디로 꾸민 캐릭터 인기 투표 ‘패션왕 이벤트’를 11월 7일까지 진행하고, 게임 관련 영상을 SNS 또는 블로그에 올리거나 캐릭터를 30까지 레벨업 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과 인기 아이템을 11월 9일까지 지급한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의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ocketmaple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