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스포츠카에 아름다운 그녀를 태우고 질주하는 남자의 로망을 채워줄 레이싱 게임 <드리프트걸즈> 출시를 앞두고, 28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드리프트걸즈>는 NHN블랙픽이 개발한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기존 레이싱 게임의 복잡한 조작을 탈피, 터치 한번으로 최고의 속도감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각기 다른 개성과 스토리를 지닌 수십 명의 아름다운 히로인들과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는 연예 시뮬레이션까지 가미되어 남성들이 원하는 것을 모두 담은 본격 레이싱 게임이다.

NHN블랙픽은 <드리프트걸즈> 출시에 앞서 28일부터 개성 넘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먼저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누구보다 빠르게! 사전등록 VIP테스트’ 이벤트는 사전등록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 차량 티켓, 히로인 티켓 등 아이템이 담긴 ‘리얼엔진 스타터팩’을 선물하고, 참가 경품으로 ‘VIP 테스터팩’을 추첨을 통해 별도 선물한다.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가능하며, 11월 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응모권을 모아 경품에 도전하는 ‘솔직히 갖고 싶잖아? 남자의 로망!’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응모권 개수에 따라 ‘아우디R8 렌트 및 1박2일 호텔 숙박권’, 일본 인기 레이싱 만화 ‘이니셜 D에 등장하는 AE86 레플리카’ 등 위트 넘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권은 <드리프트걸즈> 동영상을 공유하고, 카카오톡으로 친구를 초대하면 매일 획득할 수 있다.

NHN블랙픽은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드리프트걸즈>의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화려한 그래픽과 실감나는 사운드로 도심에서 벌어지는 초고속 추격전을 맛볼 수 있으며,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아름다운 히로인들의 아찔한 자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드리프트걸즈>는 오는 11월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이 동시 출시 될 예정이며,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driftgirls/preregister.nhn)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