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가 언리얼엔진5를 활용한 오픈월드 제작 비하인드를 NCD22에서 공개한다. 

에픽게임즈는 9일 '디스턴스 매칭과 포즈 워핑으로 언리얼엔진5에서 로코모션 퀄리티 높이기', 10일 '매트릭스 어웨이큰스:언리얼엔진5 익스피어리언스로 알아보는 차세대 대규모 월드'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권오찬 교육 에반젤리스트가 발표하는 9일 강연은 실제 캐릭터의 이동과 키 애니메이션 간 차이로 발생하는 로코모션의 발 밀림 현상 해결방법을 설명한다. 박성제 테크니컬 아티스트가 강연자로 나서는 10일은 언리얼엔진5로 만든 매트릭스 어웨이큰스의 자동 도시 생성 파이프라인을 비롯한 오픈월드 제작 기능을 다룰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NDC로 많은 개발자분들과 언리얼엔진의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한편, NDC22는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