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자사의 모바일 게임 9종과 함께하는 ‘할로윈&빼빼로데이’ 이벤트를 금일(28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할로윈&빼빼로데이’ 이벤트(http://me2.do/FTc2XePP)는 10월 28일(화)부터 11월 9일(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쿤룬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암드히어로즈>, <다크헌터>, <레전드오브킹>, <마스터탱커>, <크레이지호드>, <진삼국대전>, <튠오브갓>, <마이군주>, <에덴:시련의 땅> 총 9종과 함께 한다.

먼저 쿤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12종의 게임 아이콘을 출시 날짜에 맞춰 배열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답과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아이패드 미니2 레티나’를,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퍼즐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쿤룬코리아 대표 캐릭터 ‘쿤쿤’의 할로윈 이미지를 완성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각각 50명과 100명을 뽑아 게이머가 신청한 쿤룬코리아 모바일 게임의 게임 캐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친구에게 빼빼로를 선물하는 특별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과 친구의 휴대폰 번호를 기입 하면 신청되며, 그 중 100명을 추첨해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신청자와 친구 모두에게 빼빼로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마지막으로 이번 ‘할로윈&빼빼로데이’ 이벤트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친구 및 지인에게 가장 많이 알린 게이머 상위 5명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 총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쿤룬코리아의 모바일 게임 9종과 함께하는 ‘할로윈&빼빼로데이’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Tc2XeP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