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7 금 10:15
상단여백
HOME 취재
'하반기 기대작' MMORPG 히트2, 6월 30일 사전등록
최호경 기자 | 승인 2022.06.02 13:52

하반기 기대작 히트2가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들어간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히트2(HIT2)’의 정식 출시에 앞서 6월 30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넥슨게임즈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히트2는 모바일 액션게임 ‘HIT’ IP를 계승하면서 게임의 스케일을 대폭 확장해, 대형 MMORPG에 걸맞은 규모의 공성전 및 필드 전투 중심으로 독자적인 게임성을 선보인다. 넥슨은 올해 하반기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으로 히트2를 국내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넥슨은 히트2 티저 사이트에 사전등록 일정과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원작 마스코트 캐릭터 키키가 히트2의 유려한 비주얼 스타일로 재탄생하는 모습과 함께, 거대한 보스 몬스터에 맞서 펼쳐지는 대규모 필드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히트2 개발진의 포부와 감사 인사를 담은 편지를 공개하면서 게임 속 오픈필드 풍경을 담은 월드 프리뷰 영상을 소개했다. 실제 PC 플레이 환경에서 제작된 해당 영상은 모험이 시작되는 테라가드, 흑막이 도사린 안겔로스 등 필드를 배경으로 히트2의 월드를 처음으로 보여준다.

개발진 일동은 “그간 더욱 발전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과 도전, 담금질을 반복하며 쉼 없이 달려왔다”며 “MMORPG로 새롭게 태어나는 히트2가 써내려갈 위대한 여정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