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는 <블레이드 for Kakao>, <클래시오브로드2 : 영웅 전성시대 for kakao>(이하 클래시 오브 로드2), <격투마스터> 등 인기 게임 3종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인기 게임 3종 사전 예약 이벤트는 유저들의 혜택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3종의 게임 아이템을 결제할 경우 최대 15%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각 게임 별 사전 예약 이벤트 신청 시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먼저 네시삼십삼분이 개발한 <블레이드 for Kakao>는 10월 말 T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언리얼 엔진을 탑재해 모바일게임의 그래픽 혁명을 이끈 베스트셀러이다.

짜릿하고 전율스러운 타격감과 탄탄한 스토리, 영화를 방불케 하는 애니메이션 효과 등으로 많은 RPG 유저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T스토어는 30일까지 실시되는 <블레이드 for Kakao>의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20,000원에 상당하는 S급 무기 뽑기권 1장을 지급한다.


특히 기존 <블레이드 for Kakao> 계정을 갖고 있더라도 100% 지급되기 때문에 S급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블레이드 for Kakao> 사전 예약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http://m.tstore.co.kr/mobilepoc/event/preReserveGameInfoDetail.omp?gameInfoSeq=1711))에서 가능하다.

최근 인기 여성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을 홍보 모델로 선정해 인기몰이중인 <클래시 오브 로드2>의 사전 예약 이벤트도 오는 11월 4일까지 진행된다.

㈜티엘에스이엔티(대표 신민호)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히트작 <클래시 오브 로드2>는 누적 다운로드 2000만 건을 돌파하며 북미 전략 게임 다운로드 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클래시 오브 로드2>는 아기자기하고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유닛 생산에 골머리를 앓지 않아도 되는 독특한 영웅 시스템이 돋보이는 영웅육성 전략 SNG이다.

T스토어를 통해 <클래시 오브 로드2>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진격의 포병 1개, 보석 2,000개, 소울 2,000개, 반지 200개 등 55,000원에 해당하는 푸짐한 경품이 전원에게 지급된다. <클래쉬 오브 로드2> 사전 예약은 이벤트페이지(http://m.tstore.co.kr/mobilepoc/event/preReserveGameInfoDetail.omp?gameInfoSeq=2001)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 중국 RPG 열풍을 일으켰던 <암드히어로즈> 개발사 ‘EGLS’의 후속작 <격투마스터>의 사전 예약 이벤트가 10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실시된다. <격투마스터>는 정통 웰메이드 액션 RPG를 표방하며 PC 온라인게임 이상의 화려한 그래픽과 사운드를 통해 느껴지는 박진감과 타격감이 압권이다.

여기에 실시간 PVP 1대1 대전, 다이나믹하고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팀 데스매치, 방대한 던전 스토리 등은 RPG 유저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격투마스터> 사전 예약을 신청하는 전원에게는 다이아몬드, 이벤트 보물 상자, 패스카드, 골드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격투마스터 사전 예약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