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가 서비스하는 뱀파이어 호러 MMORPG ‘다크에덴’이 5월 28일 수요일부터 유저들을 위한 으리으리한 이벤트 대행진을 벌인다고 밝혔다.

때 이른 더위를 날려버리기 위한 ‘골든 타임!’, ‘필드전 기여도 3X UP!’, ‘나도 다크에덴 기획자!’, ‘으리으리하게 접속하자!’ 등 각종 신규 이벤트를 대거 추가했다.

모두에게 기회가 주어지는 ‘골든 타임’ 이벤트는 기간 내 특정 시간에 접속만 되어 있다면 누구에게나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고대의 보석상자’, ‘세븐 폴드 스톤’ 등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당첨 행운의 기회를 노릴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냥 접속만 해도 아이템이 주어지는 ‘으리으리하게 접속하자!’ 이벤트도 진행 된다. 이는 13년 동안 꾸준히 ‘다크에덴’을 사랑해 준 의리 넘치는 용사들을 위한 단독 이벤트이다. 하루 1회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아쿠아리움’, ‘키메라 세럼’, ‘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니 잊지 말고 꼭 의리를 지키도록 하자.

더불어 ‘필드전 기여도 3X UP!’은 전투를 즐기는 ‘다크에덴’ 유저들을 위해 마련 되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전에서 승리 시 평상시 기여도의 3배로 획득 된다.

마지막으로 ‘나도 다크에덴 기획자!’는 유저들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6월 25일 수요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 된다. ‘다크에덴’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써 14주년 다크에덴 이벤트, 신규 레어 마스터 던전, 신규 길드 컨텐츠 중 원하는 부문을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최고 우승자에게는 게임 내 최고 아이템인 ‘에테리얼 질드레 체인’을 받을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이른 시기에 더워진 날씨에 지친 유저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약간이나마 활력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이니 부디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모두 5월 28일 수요일부터 시작 되지만, 종료되는 시기가 각각 다르므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arkeden.com), 다음 채널링(http://game.daum.net/cn/darkeden), 온게이트 채널링 (http://darkeden.ongate.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전국 플레이위드존 PC방 (http://www.playwithzone.com)에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