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의 이용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2013년 2월 오픈한 '푸푸게임'은 이엔피게임즈에서 선보인 2종의 모바일 게임, 리얼골프 온라인게임 <샷온라인>,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풍운>, <삼국의 군주>, <진미인> 등 및 최대 기대작 <시공전쟁:사라진 시대> 등 13종의 웹게임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로, 누적 이용자 수 100만 명, 누적 방문자 수 500만 명 을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이엔피게임즈의 <진미인>은 동침 시스템과 미인 펫 시스템을 선보여 주목받은 성인 웹 MMORPG로, 2013년 4월 2일 정식 서비스 실시 이후 지금까지 인기리에 72개에 달하는 서버를 오픈하였으며, 2014년 개봉 예정인 영화 몽키킹(대요천궁)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국내 최초 변신 웹 MMORPG <천신전>은 2013년 10월 23일 정식 서비스 이래 55개의 서버를 오픈하며 여전히 인기몰이 중에 있다.

중국 유명 배우 곽부성과 정이건의 주연영화 '풍운'을 소재로 한 논스톱 무협 웹 MMORPG <신(新)풍운>은 2014년 7월 24일 정식 서비스 이후 누적 가입자 수 30만 명을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엔피게임즈에서 야심차게 준비 중인 역사적 스케일의 MMORPG <시공전쟁:사라진 시대>는 11월 중 정식오픈을 목표로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에 앞서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4차례 게임 콘텐츠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하여 벌써부터 게이머들의 호응이 상당하다.

의리파괴 모바일 퍼즐대전 <마법의 매직 for Kakao>는 독특한 게임명과 개그우먼 '박나래'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눈길을 끌었으며,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후 단기간 내에 괄목할 만한 신청자를 모집하는 등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11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인 '마법의 매직'은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 중에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http://mobile.pupugame.com/eventpage/magic/join_pre_web2/pc_magic_joins.html)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이엔피게임즈가 선보이는 게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점점 더 늘어가고 있어 매우 감사하며 기쁘다”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장르의 게임과 풍성한 라인업으로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푸푸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