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www.entermate.com)는 신작 웹 RPG <천년도 :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 CBT를 앞두고 CBT 이벤트 및 핵심 콘텐츠를 금일(29일) 추가 공개하며 CBT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천년도>는 엔터메이트의 인기 웹게임 신선도의 공식 후속작으로, 오는 10월 31일 대망의 CBT를 앞두고 총 5가지의 다양한 CBT 이벤트를 선공개 했다. 먼저, CBT 기간 동안 <천년도>를 홍보한 사람 중 3명을 추첨하여 총 3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블로그 및 SNS를 통해 <천년도> 홍보와 함께 자신의 고유 url 홍보가 가능하고, 이를 실시간 순위로 반영해 1위 ~ 3위를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그 외에도 CBT 기간 동안 유료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금화 및 체력 아이템, VIP 혜택을 CBT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게임 가이드를 통해 핵심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했다. 그 중 신규 PvP 시스템인 ‘강호풍운’은 경기장과는 별도로 다른 유저와 대결이 가능한 결투 시스템으로, 랜덤하게 선정 된 3인에게 도전하여 상대방의 등급에 따라 차등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이다. 그 외 마을의 현상범을 격퇴하여 보상을 수령하는 ‘현상수배’ 콘텐츠, 던전 탐방을 통해 각 영웅들의 인물 초상화를 완성하여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초상화’ 콘텐츠 등의 신규 내용이 추가되었다.


<천년도> CBT는 10월 31일 오전 11시부터 11월 3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및 게임 상세 가이드는 천년도 공식 홈페이지(http://ssd2.ilove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