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를 플레이하며 경험했던 최고의 순간을 공유하면 다양한 워크래프트 관련 선물을 받을 수 있는 ‘WoW 최고의 순간을 공유하라!’ 이벤트를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arcraftKR)을 통해 10월 29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10주년을 기념하며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무용담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WoW 최고의 순간을 공유하라!’ 이벤트는 위 기간 동안 총 3차에 걸쳐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1차 주제는 ‘그날의 공격대를 공유하라! 공대장은 말이 없었소’로 10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2차 이벤트 ‘그날의 만남을 공유하라 평생을 함께할 인연을 만날 줄은 상상도 못했소’는 11월 3일부터 6일까지, 마지막 ‘용사여 명예를 공유하라! 이순간을 위해 칼을 갈았소’는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WoW 최고의 순간을 공유하라!’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주어진 주제와 어울리는 자신의 에피소드나 무용담을 남기면 된다.매 이벤트 종료 후 댓글을 작성한 이들 중 심사를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선정, 3차 이벤트 종료 시 까지 총 42명에게 둠 해머 망치, 드루이드 피규어, 노움 도적 피규어, 네메시스 피규어, 멀록 인형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매 주제에 대한 응모 기간 종료 후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오는 11월 18일 한국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으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다.

그 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모델 업그레이드,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 등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WoW 최고의 순간을 공유하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http://kr.battle.net/wow/ko/blog/16508703)에서,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공식 사이트(http://kr.battle.net/wow/ko/warlords-of-draen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