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29일(수) 게임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콘텐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신규 옷장 추가 ▶홍문비전 퀘스트 난이도 하향 ▶회복 아이템 통합의 세 가지를 게임에 반영했다. 지난 22일(수) 업데이트 정보를 사전 안내한 바 있다.

신규 옷장은 이용자들이 가장 기대했던 업데이트 중 하나이다. 모든 의상과 장식 아이템을 저장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아이템 필터 및 정렬 기능, 향상된 미리 보기가 추가되어 이용자가 옷장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홍문비전 퀘스트’를 좀더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이 퀘스트는 주요 무공의 마지막 단계를 배울 수 있는 과정이다. 그리고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에게 랜덤(Random)으로 받을 수 있던 회복 아이템(물약과 음식)을 각각 한 종류로 통합했다. 기존 회복 아이템은 제작의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효과가 상향 조정되었다.

옷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81번방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에 참여해서 신규 할로윈 머리장식을 받을 수 있다. 출석 보상 아이템(토큰)으로 한정 지급되었던 인기 의상도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이전에 옷장을 모두 확장한 이용자들은 외형변경권을 받는다.

또 회복 아이템 통합과 함께 진행되는 6번째 제작조합 이벤트인 ‘약왕원의 비밀’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옷장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에서는 ‘11월 새로운 바람이 불어오리라’는 메시지를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가 준비 중임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costume/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