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9 화 03:08
상단여백
HOME 취재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9월 1일부터 글로벌 테스트
최호경 기자 | 승인 2022.08.30 17:57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글로벌 레이싱 테스트가 9월 1일부터 6일간 진행된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테스트로 플레이를 최종 점검할 예정이다. 

테스트는 모바일(iOS, Android) 기기를 포함해 PC(넥슨닷컴, 넥슨 글로벌 통합런처), 콘솔(Xbox One, PS4)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9월 1일 오전 10시부터 6일 오후 10시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단, iOS는 선착순 1만 명 까지만 참여 가능하다). 

한국을 포함한 일본,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전역에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유저들은 테스트 이틀 전인 8월 30일 오전 11시부터 모든 플랫폼(넥슨닷컴, Xbox One, PS4,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게임을 사전에 설치할 수 있으며, 테스트 기간 동안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다양한 캐릭터와 카트를 미리 만나고, 풀 크로스 플레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글로벌 레이싱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후 8시부터 10시 사이 매칭 플레이를 진행한 유저 100명을 매일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동일한 시간대에 10판 이상 매칭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를 2명에게 선물한다.

니트로 스튜디오의 서재우 대표는 “이번 테스트는 모바일과 PC, 콘솔 플랫폼 간 수준 높은 크로스 플레이를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유저분들이 최상의 레이싱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며 “게임의 세부적인 부분까지 체계적으로 점검해 퀄리티를 높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넥슨의 IP인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정식 후속작으로, 4K UHD 그래픽과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을 도입해 더욱 실감나는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