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1 목 23:01
상단여백
HOME 취재
히트2, 'HARD 채널' 수용 인원 상향 조정
최호경 기자 | 승인 2022.08.30 21:12

히트2의 보스 및 추가 혜택이 주어지는 ‘HARD 채널’의 최대 인원수가 상향된다.

상위 랭킹 100명은 인원 제한에 상관없이 모든 채널을 이용할 수 있고, 테라가드, 트리아, 안겔로스, 그란디르 필드 채널의 인원수도 상향 조정된다.

넥슨은 30일 히트2의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는데, 31일 업데이트로 출시 첫 날 희귀 이상 클래스의 공격속도 및 시전 속도 상향으로 인한 상위 등급의 밸런스가 재조정 된다. 전설과 고대 클래스의 공격속도가 30%, 15%, 시전 속도는 15%, 7.5%가 상향된다.

필드의 보물상자의 보상이 귀속으로 변경되고 생성 시간이 조정되어 일부 유저들이 독점적으로 획득하는 문제를 해결한다. 또한 무법 상태 페널티도 완화되어 일반 상태로 회복하는 시간이 빨라지며 오류가 있던 텍스트 표기가 수정되며 일부 그래픽도 조정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비탄의 성지와 순교자의 숲 골드 2배 이벤트가 시작되어 골드 수급에 숨통이 트일 전망이며, 루체오 상단 의뢰 달성으로 골드 및 강화 재료인 신비한 양피지를 지급할 예정이다. 

넥슨게임즈의 박영식 PD는 "유저들이 느끼고 계시는 여러 불편함을 적극적으로 해소해 드리며, 약속드린 시간 내 다양한 컨텐츠와 성장의 재미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