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와 함께 9월 한 달 간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9월 포토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후기를 작성한 모든 분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하고, 우수 후기자로 선정된 3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이다.

벤큐는 학습 및 일반사무용, 영화감상용, 게이밍, 디자인, 사진/영상전문가용 등 사용자의 환경을 분석하고, 사용자에 맞는 최적의 색상과 기능을 탑재한 모니터를 생산해오고 있다. 특히 게이밍 모니터는 고주사율과 빠른 응답속도로 FPS 게임에서 승률을 높이는데 최적화된 조위 XL시리즈와 선명한 화질과 생생한 사운드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해주는 종합 게이밍용 모비우스 EX시리즈로 세분화되어 게임 애호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는 사용환경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모니터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장기화되고 있는 언택트 시기에 집에서 학습과 업무를 하는 분들과 게임, 영화 감상 등 여가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들 모두에게 현명한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전하며, “추석을 맞이하여 모니터를 구입하고 간단히 포토후기만 작성해도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모두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우수후기로 선정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도 최대 30만원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