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게임 캐릭터 '스피카'의 생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팡야> 캐릭터 ‘스피카’는 외계에서 온 귀여운 소녀로, 출시 2달 만에 20만 캐릭터 생성을 돌파하는 등 전세계 이용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스피카’ 생일을 기념한 이벤트 대회를 6월 1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회 모드인 ‘그랑프리’를 통해 진행되며, 대회를 완주한 이용자에게는 스피카 생일 기념 아즈텍(골프공)과 타이틀, 생일 상자 아이템을 증정한다. 생일 상자 아이템을 사용하면 마스크, 수면안대, 하트 페인팅 등 아이템 7종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스피카 생일 기념 대회에서 우승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메모리얼 코인’을 제공한다. ‘메모리얼 코인’은 <팡야>에서 한정 판매됐던 희귀 아이템을 획득하는데 필요한 아이템이다. 이번 대회에서 획득한 코인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과거 스크래치 레어 아이템 중 ‘스피카’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신규 스크래치 레어 아이템으로 팡야 캐릭터를 SD 캐릭터로 구현한 마스코트 7종을 선보인다. 마스코트는 경기 진행 시 이용자를 따라다니는 캐릭터로 마스코트를 사용하면 능력치 상승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2004년 4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1,500만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