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출시 이후 인기몰이 중인 폴가이즈가 우주 테마의 시즌2를 시작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무료화 이후 폴가이즈의 두 번째 시즌 ‘우주 대소동’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우주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폴가이즈 시즌2는 우주로 확장된 세계관의 라운드를 선보인다. 신규 라운드는 총 8종으로 별자리표, 우주 경주, 우주 고속도로, 하이퍼보드 영웅, 픽셀 페인터, 육각형 바닥, 살금 살금 피날레, 정신없는 공장이다. 아이온 스러스터, 호버 플랫폼, 트롤리봇 등 새로운 장애물도 추가됐으며 기존 라운드는 새로운 테마에 맞춰 단장했다.

시즌2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 ‘3, 2, 1, 우주로!’도 진행한다. 유저의 점수에 따라 스페이스 젤리빈 닉네임(200점), 200 쿠도스(300점), ‘스페이스 프로그램’ 명찰(500점), 임무 패치 패턴(800점), 위성 릴레이(1,000점) 등의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새 시즌 패스도 출시로 포인트를 모으면 100종류 이상의 레벨의 코스튬, 이모트, 그리고 세리머니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제공되는 코스튬에는 보컬로이드의 ‘하츠네 미쿠’, 에일리언의 ‘제노모프’, 스타트랙의 ‘스팍’이 포함된다. 시즌 패스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무료로 보상획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폴가이즈 시즌 2에는 버그 픽스 및 여러 개선 사항들이 적용되었으며 신규 기능들도 추가되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의 박성철 대표는 “폴가이즈가 신비한 우주 및 은하계를 테마로 한 시즌2 우주 대소동의 출시로, 폴가이즈 다운 깜찍한 모습으로 재해석한 코스튬과 색다르고 흥미진진한 라운드 및 아이템을 선보인다”라면서, “시즌2의 풍성한 콘텐츠들을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라며, 시즌2가 진행되면서 추가로 공개될 콘텐츠들도 있으니 앞으로도 폴가이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