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오는 11월 7일 개최될 '블리즈컨 2014'를 앞두고 ‘하스스톤’과 관련된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블리자드코리아는 29일 게임전문지를 대상으로 하스스톤과 관련된 티징 우편을 발송했다. 이미지는 허수아비 골렘, 파괴전차, 수리로봇 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이미지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미지와 함께 ‘블리즈컨에 맞춰 계획을 짜고 있어. 내 발명품이 마음에 들길’이란 쪽지도 함께 동봉 됐다. 이 대사는 하스스톤 카드 중 노움 대사의 일부로, 이번 블리즈컨 2014에서 공개될 신규 정보는 노움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추측할 수 있다.
 
아직 이번 티징 이미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최근 낙스라마스 모험모드가 추가된 바 있는 하스스톤에 새로운 모험모드가 등장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고, 신규 영웅 카드와 관련된 내용도 전망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오는 11월 개최할 ‘블리즈컨 2014’에서 매년 그래왔던 것처럼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2, 디아블로3, 하스스톤 등의 신규 정보가 공개할 예정이고 올해는 서비스를 앞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과 관련된 최신 소식도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블리즈컨 2014 폐막 공연은 유명 락밴드 메탈리카가 참여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