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3일부터 모바일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하 라그나로크X)은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대미를 장식하는 타이틀이다. 원작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리면서 게임 스케일을 방대하게 확장해 Next Generation이란 부제처럼 새로운 세대의 등장을 알리는 스토리, 콘텐츠, 아기자기한 인터페이스로 캐주얼적인 부분을 강화했다.

라그나로크X는 매력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대만, 홍콩, 마카오,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출시 지역마다 히트를 기록했고, 지난 10월 진행한 국내 CBT에서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국내 사전예약은 11월 3일부터 론칭 전까지 양대 마켓 및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국내 론칭 후 헌팅캡 머리 장식, 50만 제니, 모험 도움 패키지, 기본 요리 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또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참여 시 포링의 파티 모자, 성장 도움 패키지, 10만 제니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라그나로크X의 유준 팀장은 “국내 많은 유저분들이 라그나로크X의 론칭을 기다려주고 계시는 만큼 풍성한 선물로 보답하고자 역대급 사전예약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지난 10월 CBT에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올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