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2의 월드 파이널에 진출한 여덟 명의 선수 중 네 명의 프로필 영상이 공개됐다.

3년만의 오프라인 결승 무대이자 2018년 이후 4년 만에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되는 이번 SWC2022 월드 파이널은 오는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1시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된다. 

앞서 대회 티켓이 전석 매진되며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한 가운데, SW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총 8명의 월드 파이널리스트 중 유럽 지역의 ‘PINKROID~’와 ‘ISMOO’, 미주 지역의 ‘RAIGEKI’와 ‘TRUEWHALE’ 등 네 선수들의 개별 프로필 영상이 먼저 공개됐다.

약 1분 분량의 각 프로필 영상에서는 월드 파이널 개최지인 서울의 남산 타워, 광화문 등 명소들을 조망하며 대회를 단 4일 앞둔 선수들의 각오와 소감을 담았다.

먼저 지난해 월드 파이널 준우승자이자 올해 유럽컵 우승자인 ‘PINKROID~’선수는 최초의 유럽 지역 출신 세계 챔피언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고, 유럽컵 준우승자 ‘ISMOO’는 “서머너즈 워는 내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라며 “우승에 다가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올해 SWC 아메리카컵 우승자 ‘RAIGEKI’는 “월드 파이널에서 맞붙게 될 상대 선수들에 대한 전력 분석은 물론 멘탈 관리에도 집중하고 있다”라고 밝히면서도, “재미있게 임하겠다”라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TRUEWHALE’은 “(SWC에서 펼쳐지는) 승부를 진심으로 사랑한다”라며 “오프라인 대회 현장의 많은 사람들 앞에서 얼마나 잘 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라고 설렘을 드러냈다.

더불어 영상은 올해 진행된 각 지역컵 무대와 관중들의 응원 장면 등을 통해 현장의 열띤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며 선수들의 경기 명장면을 소개하며 올해 세계 최강자 타이틀은 누구에게 돌아갈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밖에도 월드 파이널 각 경기의 결과를 점치는 ‘승부 예측 이벤트’, 출전 선수의 응원 이미지를 꾸며 응모하면 서머너즈 워 SD 캐릭터 피규어를 선물로 제공하는 ‘치어풀 응원 이벤트’ 등으로 사전 분위기 예열에 나서고 있다. 응모된 작품 중 우수작 20점은 월드 파이널 생중계에 소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