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지스타 2022 특별 홈페이지 ‘Start Gravity G-Star 2022’를 오픈했다.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2’에 출품하는 타이틀 리스트 및 소개, 영상, 인게임 이미지 등으로 구성됐다. 화면 중앙에 배치된 문구인 'Start Gravity With Indie Games’는 지스타 2022 슬로건으로 그라비티가 자사 개발 타이틀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인디 게임을 지원하고 지스타에서 함께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배경으로 그라비티의 출품 타이틀 홍보 영상을 지속 노출해 지스타 현장에 오지 않는 유저들도 출품작에 대해 파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메인 페이지 하단에는 지금 주목해야 할 게임과 눈여겨봐야 할 게임, 부스 위치 등으로 구성했다. 각 게임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게임에 대한 정보, 영상, 이미지 등이 한눈에 보기 쉽게 노출되며 게임별 홈페이지로 이동도 가능하다.

이번 지스타 2022에서 그라비티는 HelloHell, Shiba Knight, With Cuppa, KAMiBAKO - Mythology of Cube, 라그몬 워즈, 라그몬 마블 등 그라비티와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개발한 타이틀을 공개한다.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에서 Gravity Indie Games 프로젝트를 통해 발굴한 인디 게임 5종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