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3D MORPG '어니스트:천공의 원정대'(이하 어니스트)가 LG U+스토어에 정식 출시 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화려한 3D 효과를 자랑하는 '어니스트'는 개성 있는 30여 종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일반적인 RPG와는 차별화된 나만의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전략성이 강조된 게임으로 RPG의 재미요소를 충실히 갖췄을 뿐 아니라 이벤트 던전 및 파티 멤버의 구성과 진법이 중요해 유저간의 협력 및 대결이 강조되었다.

특히, 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군단전 및 보물쟁탈전 등 풍부한 콘텐츠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전략 시뮬레이션 요소를 도입한 전투 진영 구성 및 배치가 장점이다.

이러한 인기요소에 힘입어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어니스트'는 이번 LG U+스토어 출시로 모든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어니스트를 사랑해주신 유저 분들 덕분에 이번 LG U+스토어 출시로 모든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서비스하게 되었다”며, “최근 펫 시스템/상위 던전/상위 장비 추가 업데이트를 마쳤으며, 앞으로도 신규 보스 및 영웅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꾸준히 변화하는 어니스트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