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코스모 가또가 개발한 캐주얼 힐링 어드벤처 게임 ‘아카(Aka)’를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카는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힐링 어드벤처 게임으로 퇴역 군인인 레서판다가 전쟁의 피해를 입은 영혼들을 만나면서 자신을 돌아보고 힐링해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채집과 제작을 통해 섬을 가꿀 수 있고 미니 게임과 수영, 구름 관찰, 섬 탐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한 힐링 체험이 가능하다. NPC(Non-Player Character)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주어진 미션을 해결해나가는 과정은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정식 출시 버전은 단풍 섬, 야자수 섬, 대나무 섬, 야자 섬 등 각각 다른 기후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4종의 섬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각 섬마다 특별한 메인 및 서브 퀘스트가 준비되어 있어 이용자들은 다양한 콘텐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고양이 술집’, ‘타로카드 점집’, ‘모자샵’, ‘제분소’, ‘발명가의 집’ 등 마을을 돌아다니며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에서 미니 게임도 체험 가능하다.

아카는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등 총 9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가격은 스팀과 스위치 모두 13,500원이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