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가 SAVIOR 업데이트의 첫 단계로 웡스토랑과 버닝 이벤트를 시작한다.

겨울 쇼케이스에서 예고된 ‘웡스토랑’은 미션을 완료해 코인을 모으는 메인 이벤트와 성장부터 미니게임까지 즐기며 매주 보상을 받는 위크 이벤트로 나뉜다. 

첫 주는 웡키의 그리팅 위크로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해 대미지 스킨, 무기 및 망토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그리팅 위크 이후 일주일 단위로 슈피겔만의 투게더 위크, 껨디의 미니게임 위크, 마이크의 파워업 위크가 순서대로 진행되며 각종 꾸미기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그리팅 위크 기간 중 사냥 포인트가 합산되어 10만 이후 5만 포인트 단위로 모든 유저가 각종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하고 합산이 30만을 넘을 경우 경험치를 큰 폭으로 올려주는 ‘극한 성장의 비약’을 얻을 수 있다.

하이퍼 버닝 이벤트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캐릭터가 250레벨을 달성할 때까지 1레벨업마다 2레벨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기간 중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펫, 장비, 칭호 교환권까지 각종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버닝 월드’는 130레벨까지 성장을 돕는 메가 버닝 캐릭터를 최대 3개까지 지정하고 스텝업 미션을 추가한다. 버닝 월드에서 육성한 캐릭터는 최대 5개까지 3월 2일 이후 리부트 월드를 제외한 기존 서버로 이전 가능하다.

한편, 가수 블랙핑크가 직접 디자인한 ‘BLACKPINK 라벨 상품’은 캐시샵과 넥슨쇼핑에서 2월 1일까지 스탠다드와 플래티넘 패키지로 나뉘어 판매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