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RPG '무극'이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지 2주 만에 한국 웹게임 시장을 재편하는 등 2014년의 대세게임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지난 주말에도 후지이 미나가 검색어를 점령하며 상승세를 더욱 높였으며 평일에도 폭발적인 유저 유입이 계속되어 국내 서비스사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30일) 오후 5시를 기해 10번째 신규 서버 '전욱'을 오픈하고, 7월7일까지 7억7천만 원의 오픈 이벤트로 축제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후지이 미나의 '무극' 테마 화보를 새롭게 제작하여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의 '무극MINA' 코너에 공개된 이번 화보는 최근 '무극' 팬들의 후지이 미나에 대한 높은 지지에 보답하고자 새롭게 촬영한 팬서비스 컷이다.

기존의 흑장미, 여신, 달기의 3색 24종 컷과는 다르게 일상의 미나를 테마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정열의 레드와 순백의 화이트를 매치하여 청순과 섹시, 도도와 고혹적 표정으로 후지이 미나를 담아 내어 또 한 번 남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후지이 미나를 통해 무극을 처음 접한 유저들도 콘텐츠에 높은 지지를 보내주셔서 기쁘다"며, "무극과 후지이 미나에 대한 지지에 보답하는 추가 화보를 넘어, 인게임 콘텐츠로도 후지이 미나를 만날 수 있도록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후지이 미나의 미공개 테마 화보와 신서버 '전욱' 오픈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