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3.25 토 15:22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유비소프트, 멀티플레이 파티게임 '오드볼러스' 정식 출시
최호경 기자 | 승인 2023.01.27 18:15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가 멀티플레이어 파티 게임 오드볼러스(OddBallers)를 정식 출시했다.

오드볼러스는 피구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난투 방식으로, 우스꽝스럽고 괴짜 같은 물건들을 상대방에게 집어 던지며 즐기는 게임이다. 유저는 시골 농장, 해안가 마을, 낙원이 있는 섬 등 30개 이상의 다양한 컨셉의 아레나에서 전기 울타리, 가스통, 테니스 공 기계 등 엉뚱한 무기를 활용하는 혼돈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오드볼러스의 모든 아레나에는 고유의 규칙과 미니게임이 존재한다. 유저는 ‘최후의 1인’, ‘팀 기반 전투’, ‘수탉 의상을 입고 펼치는 목숨을 건 달리기’, ‘신선한 생선으로 상대를 제압하기’ 등의 콘텐츠를 즐기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드볼러스는 게임 몰입감을 높여주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 시간과 난이도 등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미니 게임 플레이 리스트도 따로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오드볼러스는 Nintendo Switch™, PlayStation®4, Xbox One, Windows PC 등의 플랫폼으로 출시되었으며 PlayStation®5, Xbox Series X|S에서도 호환모드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오드볼러스는 최대 6명의 친구들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서로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