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에 볼다이크 어비스 던전 ‘혼돈의 상아탑’과 신규 가디언 가르가디스가 추가됐다.

혼돈의 상아탑은 내부 어비스 던전 ‘짓밟힌 정원’에 입장하는 구조로 아이템 레벨 1,600 이상부터 입장하는 노말과 1,620부터 입장 가능한 하드 모드로 나뉜다. 신규 어비스 던전은 난이도에 상관없이 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관문 저장 시스템이 적용된다.

짓밟힌 정원은 신규 재료 엘릭서와 연성을 위한 재료를 지급한다. 노말 모드는 선명한 지혜의 엘릭서와 연성에 사용하는 선명한 지혜의 기운, 하드 모드는 빛나는 지혜의 엘릭서와 빛나는 지혜의 기운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어비스 던전 혼돈의 상아탑과 기존 군단장 레이드 5종은 ‘엔드 콘텐츠’로 새롭게 분류됐으며 골드 보상 획득 구조가 개편됐다. 엔드 콘텐츠는 캐릭터마다 매주 3회의 골드 보상 횟수가 부여되고 입장 제한에 맞춰 제공되던 기존 보상은 엔드 콘텐츠에 입장할 때 보상 획득 여부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변경된다.

매주 골드 보상 획득 캐릭터를 선택하는 기존의 방식은 그대로 유지되나 골드 획득 비지정 캐릭터의 ‘더 보기’는 한층 완화된다. 골드 획득 지정 캐릭터 6개가 모두 골드를 획득하면 원정대의 비지정 캐릭터는 추가 보상 더 보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무료 더 보기는 엔드 콘텐츠에서 최대 3회, 어비스 레이드 및 던전의 더 보기는 제한 없이 제공된다.

신규 혼돈 가디언 가르가디스와 큐브 콘텐츠 에브니도 추가됐다. 가르가디스는 1,610레벨 이후 도전하며 확률에 따라 고대 등급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가르가디스를 토벌하면 전설 등급 스킬 룬 ‘질풍’을 획득 가능하다.

에보니 큐브는 기존 보스러시와 큐브 콘텐츠를 통합한 콘텐츠로 총 5개의 금제로 구성된다. 금제는 단계에 따라 특정 아이템 레벨을 요구하며 다른 보상을 지급한다. 기존 보스러시 및 큐브의 입장권은 에브니 큐브 교환 NPC가 고대의 금화 또는 입장권 교환 증서로 교환해 준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