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의 아홉 번째 플레이 개선안을 담은 테스트 구장이 열린다.

이번 테스트 구장은 골킥, 선수 움직임, 스탠딩 태클, 침투 단축키가 개선되고 침투 방향 설정, 침투 패스, 개인기, 하이라이트, 파워 슛 기능이 추가된다. 골키퍼의 키에 따른 반응과 감아차기 슛 밸런스도 조정될 예정이다.

골키퍼는 키 작은 선수들이 활약할 수 있도록 조정되어 페널티 박스 안의 슛에 더욱 민첩하게 반응한다. 골킥은 선수 위치를 확인하거나 목표 지점을 나타낼 수 있으며 낮은 킥과 높은 킥이 추가된다.

공격을 전개할 때 침투 경로는 더욱 다양해질 전망이다. 침투 요청 혹은 패스 후 원하는 방향으로 침투할 수 있도록 침투 방향을 설정할 수 있으며 횡 방향 침투 패스와 취소 버튼의 추가로 더욱 세밀한 움직임을 적용할 수 있다.

‘Z+D 온라인’의 오명을 벗어나기 위해 감아차기 슛의 휘는 정도가 소폭 조정되고 동시에 중, 장거리에서 효과를 볼 수 있는 파워 슛이 추가된다. 파워 슛이 발동되면 선수 머리 위에 타이밍 바가 생기고 선수 중심으로 카메라 줌인이 적용된다.

신규 개인기 14종도 추가되어 더 자연스러운 돌파를 경험할 수 있으며 페널티 박스에서 태클 후 충돌했을 때 페널티 킥이 선언되는 현상을 비롯한 5종류 대표적인 오류도 수정될 예정이다.

피파온라인4 테스트 구장은 3월 6일부터 10일까지 열릴 예정이며 피파온라인4 유저는 누구든 참여해 급여 21 이상 선수 팩(3~5강), OVR 98 이상 선수 팩(3~5강), 행운의 BP 카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