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이트가 자사의 펜타피크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스페이스 기어즈(Space Gears)'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화성 테라포밍 소재의 SF 전략 RTS 게임으로, 유저는 화성의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협력과 경쟁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영상에서 게임 시스템인 랜드와 HQ, 메크, 전투 시스템과 분대 단위의 전투가 박진감 있게 진행되는 모습이 담겼다.

게임은 스페이스 기어즈에서 빌드 오더, 자원 관리, 기지 확장 등 복잡한 동시 작업을 줄이고 직관적인 전투의 재미를 구현했다. 더 쉽고, 더 빠른 플레이를 추구하며 다양한 모드의 PvE와 PvP로 몰입감 높은 전투와 전략을 즐길 수 있다.

투바이트는 스페이스 기어즈를 올해 3분기 스팀에 출시할 계획이며, 상세한 게임 정보와 테스트 일정을 2분기 중 공개할 예정이다. 

함영철 대표는 “스페이스 기어즈는 Sci-Fi 장르와 RTS 게임을 좋아하는 한국의 개발자들이 합심해서 만들고 있는 게임이다” 라며 “스팀을 통해 전세계 전략 게임 팬들에게 선보이고자 열심히 개발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펜타피크 스튜디오의 이인원 총괄 프로듀서는 “1년을 개발하고 프리-알파 빌드로 게임을 첫 공개하게 되었다. 30여명의 열정 넘치는 개발자들과 열심히 완성을 향해 달려가는 중” 이라며 “펜타피크 스튜디오 채용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