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CJ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투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 ‘전국민 투표 참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30일(금)과 31일(토) 이틀간의 사전투표 기간 및 선거 당일인 6월 4일(수)에 투표소 앞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CJ 넷마블은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미니, ‘모두의마블’ 보드 게임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함께 나이샷’,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등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 한다. 게임 별 공식 카페 등 각 게임이 지정한 곳에 투표 인증샷을 올리는 이용자 들에게 문화 상품권, 게임 머니를 지급한다.

CJ 넷마블은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투표에 참여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단, 투표소 내부에서 찍거나 특정 번호, 후보, 정당의 노출 등 선거법에 위반하는 인증샷을 사용하면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games) 및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내 각 게임 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