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3D RPG <삼국데이>의 대표이미지 및 BI를 금일(3일) 선보이며, 게임을 첫 공개했다.

게임에이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타이틀 <삼국데이>는 지금까지 수많은 게임의 소재가 되었던 세기의 명작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RPG로, 기존의 삼국지 게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초호화 명품 3D 그래픽과 동글동글 귀여운 SD 캐릭터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삼국데이>는 RPG 장르의 본질적 재미인 캐릭터 육성 재미를 극대화시킨 점이 특징이다. 먼저, 다양한 퀘스트 및 업무 제공으로 유저들의 육성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스토리 전개와 특정 레벨 도달에 따라 4가지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어 다채로운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삼국데이>는 손쉬운 조작과 편리한 시스템으로 직장인들의 출퇴근길 및 학생들의 등굣길에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과도한 과금 결제로 인한 게임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여 매일매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삼국데이>의 BI는 아기자기한 글자체로 캐주얼한 게임의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으며, 게임 내 캐릭터들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대표이미지에서는 깜찍하면서도 역동적인 인물들의 모습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게임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 PM은 "게임에이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삼국데이>는 누구나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RPG이다"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종 마무리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삼국데이의 다음 행보에 주목해달라"라고 전했다.

<삼국데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s://www.facebook.com/everydaysgday?fref=t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