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11월 3일(월), 신작 모바일 액션RPG <던전앤스피릿forKakao>의 사전 예약 등록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11월 초 출시를 앞둔 <던전앤스피릿forKakao>는 ‘절대액션’을 표방한 정통 횡스크롤 액션RPG로, 빼어난 타격감과 속도감에서 나오는 손맛이 일품인 게임이다. 또한 월드보스 레이드, 정예 던전, 경기장, 현상 던전 등 다양한 컨텐츠로 무장하여 유저에게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프로젝트 총괄 권혁민 팀장은 “<던전앤스피릿>은 ‘절대액션’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콤보를 쌓아가는 재미와 짜릿한 손맛이 중독성 있는 액션 게임이다. 화려한 이펙트와 유명 성우들의 목소리가 입혀진 효과음으로 타격감을 극대화했다.”며, “또한 매주마다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유저들이 항상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액션RPG 팬 여러분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많은 준비를 해왔으니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이번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Act0.com)와 사전 예약 전문 앱인 예약 Top 10(https://ytop10.co.kr)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강력한 남색 등급의 무기와 함께 게임 진행에 도움을 줄 3종의 물약, 그리고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금화와 투혼이 담긴 ‘Act 0 패키지’가 주어진다. 또한, 사전 예약자와 영상 및 소식을 공유한 유저 3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수여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던전앤스피릿for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Act0.com)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playdns), 그리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layd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