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행사 ‘메이플스토리 팬 페스트’ 입장권이 오픈 3분만에 전석 매진됐다.

메이플스토리 팬 페스트는 4월 28일부터 3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6000여명의 이용자를 초청해  진행되며, 이벤트존, 전시존, 굿즈샵으로 조성된다. 관람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3일 동안 매일 오전과 오후로 나눠 총 6회에 걸쳐 동일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입장권은 오늘(20일) 정오에 티켓링크에서 1인 2매로 판매가 시작됐으며, ‘메이플스토리’ 20주년 행사에 대한 기대감에 힘입어 조기에 매진됐다.

DDP 아트홀 1관에서는 ‘헤네시스’ 자유시장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메이플스토리 음악을 편곡한 공연과 인게임 이벤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그리고 2차 창작 굿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아트홀 2관에서 메이플스토리 캐릭터와 지역을 표현한 아트워크, 처음 공개되는 미공개 아트워크, 신규 일러스트 등을 감상할 수 있다. 국제회의장에서 메이플스토리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의 강원기 총괄 디렉터는 “20주년 행사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난 비대면 환경으로 인해 오랜만에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꼼꼼하고 풍성하게 준비해 현장을 방문하신 용사님들이 즐겁게 체험하고 다녀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