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www.entermate.com)는 자사의 신작 웹 RPG <천년도 :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의 총 4일간 CBT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전하며, 오는 11월 6일(목) 시작 될 그랜드오픈 일정을 함께 공개했다.


<천년도>는 지난 31일(금)부터 3일(월)까지 총 4일 동안 전반적인 게임 콘텐츠 및 밸런스 등 주요 시스템을 점검하여 CBT를 종료했다.


또한, 오는 11월 6일(목) 오전 11시 대망의 그랜드오픈 서비스 일정을 공개하며,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고 전했다. ‘시크릿큐브’ 이벤트를 통해 레벨업을 진행할 때마다 게임머니, VIP혜택 등 게임 아이템과, 유럽여행 상품권, 삼성전자 50인치 TV, 지펠 냉장고, 지멘스 전기렌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삼시세끼 천년도에서 해결!’ 이벤트를 통해 정해진 식사 시간 마다 천년도 출석체크 시 게임 내 음식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총 8가지의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그랜드오픈까지 남은 기간 동안 정비하여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오는 6일 공개서비스에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천년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ssd2.ilove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