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의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4월 2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나이트 크로우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언리얼엔진5 기반의 MMORPG다. 다양한 최신 기술로 캐릭터를 사실적이고 세밀하게 표현해 몰입도를 높였다. PC 환경에서 4K 해상도까지 사용할 수 있어, 한층 더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나이트 크로우는 4종의 클래스 워리어, 소드맨, 헌터, 위치가 존재한다. 각 클래스는 전직 시스템으로 세 번의 승급을 거쳐 특화 캐릭터로 성장한다. 전직 및 승급 단계와 무기 숙련도에 따라 특성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이를 사용해 보유 기술을 강화하거나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다.

<강력한 생명력과 힘의 소유자, 워리어>
강력한 힘과 우수한 방어력을 지닌 워리어는 적에게 돌진해 싸우는 근거리 클래스다. 거대한 무기를 활용해 적을 압박하거나, 진로를 봉쇄하는 무게감 있는 전투 스타일을 구사한다. 근접전이 주로 펼쳐지는 PVP 상황에서 강한 면모를 보일 것이다.

캐릭터는 양손검과 창 직업 중 하나로 전직할 수 있는데, 양손검 직업은 무겁고 커다란 검을 휘둘러 강력한 파괴력으로 적을 공격한다. 창을 사용하면 다수의 적을 당기거나 속박해 적의 움직임을 봉쇄할 수 있다.

<공격과 방어의 완벽한 균형, 소드맨>
소드맨은 방어력이 높아 근거리 전투에 적합한 클래스로 다수의 적이 몰려 있는 전장에서 높은 공격 효율을 발휘한다. 글라이더를 타고 적진을 파고들어 공격하거나, 몰려드는 적을 상대할 때 유용하다.

소드맨은 한손검이나 쌍검 직업으로 성장할 수 있다. 선택에 따라 방패를 사용해 자신과 아군을 보호할 수도, 쌍검으로 적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할 수도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적을 무력화시키는 강력한 힘, 헌터>
헌터는 1차 전직으로 활 또는 단검을 선택할 수 있다. 활 직업은 나이트 크로우에서 가장 긴 공격 사거리를 가지고 있어 커다란 석궁으로 적을 공격해 실명 상태로 만들어 버리는 등 적이 가까이 오기 전에 제압한다. 대규모 전투 상황에서 원거리에 있는 적의 숨통을 노리는 저격수로 활약한다.

단검 직업은 호쾌한 액션과 속도감 있는 전투가 특징으로 침묵, 속박 등 기술로 적을 무력화시킨 후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암살자 같은 존재다.

<광역 술법의 귀재, 전장의 마스터키, 위치>
위치는 화려한 원소 마법으로 적을 공격하는 원거리 클래스다. 광역 공격 마법으로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주거나, 광역 치유 마법으로 전장을 지원한다. 광역 공격이 가능하기에 다수의 몬스터를 잡는 등 퀘스트 미션을 할 때 유리하지만 생명력과 민첩성, 체력이 낮아 전투 상황에서 세심한 컨트롤이 요구된다. 지팡이와 마법봉으로 전직이 가능하다.

지팡이 직업은 불과 얼음 원소를 활용한 마법으로 적을 화염에 휩싸이게 하거나, 얼음으로 날카로운 공격을 할 수 있다. 마법봉 직업은 마력을 활용해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거나 해로운 효과를 제거해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생존을 돕는다. 힐러의 역할과 동시에 무시할 수 없는 마법 공격 스킬도 겸비해 대규모 전투나 파티 던전 진행 시 마법봉 직업의 존재 여부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