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브래드 피트가 직접 참석하는 ‘퓨리’ VIP 시사회에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오브탱크> 회원들을 초청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퓨리’ 전용 코드 ‘WOTFURY’를 입력해 신규 가입하거나 미국 6단계 중형전차 M4A3E8 Sherman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http://www.wotfury.kr/event_special.asp)에서 등록을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25명에게는 11월 13일 영등포 CGV에서 열리는 영화 ‘퓨리’ VIP 시사회 초대권이 1인 2매씩 지급된다. ‘퓨리’ VIP 시사회에는 주인공 브래드 피트와 로건 레먼이 직접 참석해 팬들을 위한 무대인사에 나설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월 12일 이메일을 통해 개별 공지한다.

워게이밍코리아 백대호 마케팅 매니저는 “영화 ‘퓨리’와 <월드오브탱크>의 콜라보레이션은 영화와 게임을 통해 전차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며 “영화 ‘퓨리’ 속 브래드 피트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11월 20일 ‘퓨리’의 개봉을 앞두고 <월드오브탱크>에서는 게임으로 영화 속 전차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퓨리 프로모션 사이트(www.wotfury.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