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즈 Immortal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에서 깜짝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액토즈소프트는 할로윈데이인 지난 10월 31일, 홍대 일대를 방문해 뱀파이어 커플과 기념 사진을촬영한 유저들에게 즉석에서 경품을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할로윈데이에 걸맞게 준비된 각종 퍼포먼스는 물론 기념 촬영 등이 진행 됐으며, ‘닝겔 주스 팩’, 특별 제작 야광봉 등 코스프레에 활용할 수 있는 각종 기념품들이 제공됐다.

<블러드라인>은 중국 유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RPG로, 뱀파이어 컨셉의 개성있는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사냥, 던전,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액토즈소프트는 <블러드라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특별 페이지에서 (http://event.ozwiz.actoz.com/Event/BL/PreReg/Web_01.aspx)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본부 이우영 팀장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유저 분들께 재미있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직접 거리로 나서게 됐다”라면서, “앞으로도 <블러드라인>과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즐거움을 선물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