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에서 개발한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이 금일 4일(화) 오후 4시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는 스크린골프 업계 1위인 골프존의 노하우를 집약해 실감나는 골프의 재미를 전달하는 온라인 골프 게임으로, 크라이엔진3를 탑재해 화려한 그래픽을 선사하고 사실적인 구질과 수준 높은 물리적 효과를 구현해냈다.

이번 공개서비스는 18세 이상의 피망 및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금일 오후 4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실존 골프장을 게임 내 완벽 구현한 ‘안성Q’코스를 비롯해 총 8종의 다양한 코스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새롭게 열리는 ‘OG투어 정규시즌’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을 펼쳐나가게 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OG>‘OG’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월 4일(일)까지 ‘OG코인샵’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 GTD,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 XL 883N 아이언, 마루망 아이언세트, 아이맥 레티나 5K 디스플레이, 아이폰6 플러스, 100만원 여행 상품권 등 총 2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접속, 시즌 대회 참여, 미션 수행, 레벨 달성 등을 통해 획득한 OG코인을 사용해 상품 소진 수량까지 선착순으로 원하는 경품을 100% 교환할 수 있다.

특히, <OG>의 공식 홍보모델 배우 박한별과 함께 스크린 골프 라운딩 및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OG코인샵’에서 응모하는 선착순 3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종창 부사장은 “’OG’는 단순한 온라인 골프 게임이 아닌 실제 골프의 연장선상으로 골프를 즐기는 또 하나의 콘텐츠로 자리매김 할 것”라며 “피파온라인, 슬러거를 통해 쌓아온 네오위즈게임즈의 스포츠 게임 서비스 노하우와 스크린 골프를 넘어 골프복합문화기업으로 발전한 골프존과의 다양한 사업 연계를 통해 새로운 골프 게임의 역사를 써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OG>의 공개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g.pmang.com)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mang.o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