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개발한 몬스터 무한 대전 <우파루사가 for Kakao(이하 우파루사가)>가 5월 29일 오후 9시경 사전 등록 6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59만 6천명 가량의 제주도 인구수도 넘어서는 수치로,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파루마운틴’을 통해 보여준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함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의 인기에 힘 입은 것.

<우파루사가>에서는 ‘우파루마운틴’의 캐릭터와 함께, 기존 캐릭터들의 영웅 시절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 세계관을 계승하면서도 전혀 다른 장르의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라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NHN스튜디오629 최현동 대표는 “모바일게임수가 크게 늘면서 경쟁도 더욱 치열, 사전 모집도 전처럼 쉽지 않은 상황인데 <우파루사가>가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어 기쁘다”며 “기존 ‘우파루마운틴’을 이용했던 이용자분들은 익숙한 캐릭터에 스토리가 이어져 더욱 흥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고, 신규 이용자분들도 쉬운 조작, 피로도 없는 게임스시템과 함께화려하고 웅장한 우파루는 물론 귀엽고 깜찍한 우파루까지 매력적인 캐릭터로 <우파루사가>의 차별화된 즐거움에 빠지시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N스튜디오629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출시 일정을 공개, 6월 3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사전 모집은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자에게는 한정판 우파루 캐릭터 등을 제공한다.

<우파루사가> 사전 모집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wooparoosaga/preregister/WebUser.nhn) 또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oparoosaga)에서 누구나 가능하다.

<우파루사가>는 인기 SNG ‘우파루마운틴’ 캐릭터인 ‘우파루’들의 탄생 비화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우파루마운틴’의 캐릭터와 세계관을 계승하는 한편, 100대 100 이상의 전투가 가능한 전략 게임으로 기존과는 전혀 다른 게임성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